관리 메뉴

success life

1억 7천만 원 세차 라니.. 갑부만 가능하겠네.. 본문

세상이야기

1억 7천만 원 세차 라니.. 갑부만 가능하겠네..

아쿠나 2013. 6. 28. 16:30

1억 7천만 원 세차 라니.. 갑부만 가능하겠네..

 


 

 

 

세상에나.. 이런일이 세차가 있다는것이 당황스럽기 까지하네요..ㅎㅎ

세차 한번에 1억 7천만원이라니.. 도대체 어떻게 세차를 하길래..

이렇게 비용이 터무니 없이 비쌀까요??ㅎㅎ

 

 

갑부들의 돈놀음인가요..과시용인 세차인가.. 정말 궁금하네요..

궁금한 마음으로 1억 7천만 원 세차는 어떤것인지 알아보니..

정말 깝놀이였습니다..

 

 

 

 

 

 

 

 

1억 7천만 원 세차가 비싸긴 비싼가봅니다..

이용건수는 년간 3건정도 밖에 안된다고 하는군요...ㄷㄷ..

이렇게 1억 7천만 원 세차를 하는 곳은 스코틀랜드의 한세차 업체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정말 일반인들과는 거리가 먼 세차인듯 하군요..

갑부들도 간간히 이용하는걸 봐서는요..ㅎㅎ

 

 

스코틀랜드의 이 세차장은 전세계 어느곳이든.. 세차 의뢰를 받은 자동차가 있는 곳으로

직접 가서 서비스하는 1억 7천만 원 세차는 사용하는 약품 자체부터 다르다고 하는데요..

 

 

 

 

 

 

 

 

 

세차 시간은 무려 한달이상걸리기도 한답니다...ㄷㄷ..

정말 엄청난 노력과 정성으로 세차를 해주는 듯합니다.

흡사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느낌이네요..

 

 

또하나 흥미로운 이야기는.. 길가에 자동차를 보관하는 평범한 자동차 소유주가

대상이 아니고.. 온도와 습도가 조절되는 특별한 쇼룸을 갖춘 부자 고객을 위한

서비스라고 한것도 인상적이네요...ㅎㅎ

 

 

비싼만큼 최상의 서비스로 어느곳에 있던지 고객이 있는 곳이면

바로 출동한다고 합니다.. 세차의 손길을 자세히 이야기 해보면..

꼼꼼하게 닦아내고 광택을 내서 흠집을 지우고 청소를 한다고 합니다..

최상급의 왁스인 카르나우바를 이용하여 차량을 닦는다고 합니다..

그 비용이 무려 6만5천파운드라고 하네요..헐...

 

 

 

 

 

 

 

그런데.. 1억 7천만 원 세차를 하느니...

그냥.. 새차를 사도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ㅎㅎ

안그런가요???ㅎㅎ

 

 

 

 

 

1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