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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요 없는 베이비 다이어트 운동방법 생활소품을 활용한 근력운동법 본문

유용한이야기/다이어트

요요 없는 베이비 다이어트 운동방법 생활소품을 활용한 근력운동법

아쿠나 2015. 8. 20. 05:33

 

 요요 없는 베이비 다이어트 운동방법 생활소품을 활용한 근력운동법

 


 

 

 

 

다이어트는 누구나가..평생토록.. 지속적으로 해야 하는 것이 아닐까 한다..

이것은..미적인 부분뿐만아니라..건강을 위해서 꼭 해야 하는 필수!

그렇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보니..하긴해도.. 쉽게 포기해버리기 일수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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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생활속에서 꾸준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되는데..

굳이 시간을 투자하고.. 운동에 필요한 도구를 사고 이런 것보다는..

생활속에서 소품을 활용을 해서.. 다이어트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하고 있는..근력운동을 할 수 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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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도 안들고.. 언제 어디서든.. 근력운동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요요없는.. 베이비 다이어트 생활소품을 활용한 근력운동에 대해서 알아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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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소품들은..이렇다!

1. 가방

2. 휴지

3. 생수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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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생활소품 누구나가 가지고 다닐수 있는 것들로..

근력운동이 가능하다~!

가장먼저.. 가방을 활용한 데드리프트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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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방에 책을 넣어서 무게를 조절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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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린 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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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가방을 발등에 내리듯한..느낌으로 내렸다가 올려준다!

 

4. 그리고..가슴을 내밀면서 허리를 곧게 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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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방을 활용한 데드리프트운동법은.. 허리를 들어 올리면서

엉덩이 올림은 물론이고..등근육하고..복근까지도 잡아주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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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인 하체라인을 다듬어주는데..효과를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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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휴지를 활용한 복근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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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무릎 사이에 휴지를 끼워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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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누운 상태에서.. 양팔을 쫙 벌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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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복근하고..골반에 힘을 주시고..허리를 좌우로 비틀어준다!

 

4. 이때..고개를 다리 반대 방향으로 돌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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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지를 활용한 복근운동법은.. 운동효과는 복부 뿐만 아니라..

하체라인을 날씬하게 해주는 효과를 보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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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생수병을 활용한 스케이트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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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먼저..발을 어깨너비로 벌리신 후에.. 앞에 생수병을 놓는다!

 

2. 가볍게 기마자세를 유지를 해준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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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왼손으로 오른쪽 생수병을 잡고 오른쪽 팔꿈치는.. 최대한 뒤로 밀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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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양손 교차를 하면서.. 왼쪽 생수병이 제자리로 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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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생수병 스케이트운동법은 효율적인 전신운동으로 근육을 단력을 해주어서..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운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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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 알아본 다이어트 운동법도 그렇지만..

다이어트 운동시에 알아두시면 좋은 Tip은..

운동을 30분에서 40분 정도를 하게되면.. 점점 식욕이 떨어지면서..오히려 식이요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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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운동하는 시간이..1시간이 넘게되면.. 배가 고파지면서..

과식을 초래한다는..연구 결과가 밝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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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문에.. 이렇게 20분씩..혹은.. 30분씩 나눠서 운동을 여러번 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인 운동이 된다!

다이어트 운동법을 하려는 분들은.. 이렇게 잘 알고 진행하시면.. 좀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을 듯 하다!

 

 

 

 

나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설계 Tip

 

 

 

다이어트의 실패의 경험.. 해보신 분들은 다 안다..

성공하고 싶은데..실패를 거듭 한다면.. 꼭 실패의 원인을 분석하고 진행 해야한다..

 

 

다이어트의적은.. 식습관인데.. 사회생활을 하거나.. 불규칙한 생활을 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식습관이 안좋아질 수 밖에 없는데.. 이런 안좋은 상황에서도..

생활에 맞춰서 잘먹게되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설계는.. 자세히 알아보시면..

자신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를 설계하실 수 있다.. 

 

 

이제는.. 굶지말고.. 바쁘다는.. 상황으로..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다이어트 센터 ! ] 

 

 

탄수화물과 지방을 물로 배출 하는 다이어트  : [바로가기] 

 

바쁜 현대인의 생활에 맞게 잘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관리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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