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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다이어트하는법 다이어트방법 및 다이어트운동

아쿠나 2014. 11. 15. 05:32

쉽게다이어트하는법 다이어트방법 및 다이어트운동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옷도 점점 더 두꺼워지고 있는데.. 이런 계절에 다이어트하기에 적당한 계절이다!

올 겨울 부터 시작해서.. 내년 여름 건강도 챙기고 멋진 몸매로 활기차게 시작하자 !!

다이어트를 해본 사람들은 안다.. 정말 힘들다고 생각부터든다.. 실패를 하면서도 하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계속새로운 쉽게다이어트하는법 다이어트방법 및 다이어트방법를 알아보시는 분들..

지극히.. 평범하고 당연하지만.. 이것만은 꼭 지켜서.. 꾸준히 잘 실천해 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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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아침식사에 달걀을 곁들여 보자 !!

 

 

아침에 달걀을 먹게 되면..하루 동안에..칼륨 섭취를 줄일 수 있는데..

빵이나 같은.. 탄수화물만 섭취를 했을 겨웅에.. 1시간에서.. 2시간 안에 포만감을 좌우하게 되는.. 혈당수치가

급격하게 떨어지는데..허기를 느끼게 되는 반면에 단백질을 곁들이면.. 혈당수치의 변동 폭이.. 줄어들어서.. 포만감이..

오래 지속이 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쉽게다이어트하는법 다이어트방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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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둘째. 점심식사 때에는..사과주스 대신해서.. 사과를 먹자 !!

 

씹는 것은.. 포만감을 촉진을 해서.. 칼로리 섭취를 약.. 15% 줄일 수 있는데..

씹는 행위는..식욕을 자극하는 호르몬 수치는..낮춰주고.. 반면에.. 식욕을 억제를 하게 되는..

호르몬 수치는.. 높아지므로 수용성 식이 섬유소인..팩틴이 풍부해서.. 신진대사를 원활케 해주는 장운동을 도와 줌으로써.. 변비를 해결을 해주는..사과는.. 쉽게다이어트하는법 다이어트방법에 딱 맞는 궁합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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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째. 채소를 눈에 보이는 곳에 두자 !!

 

채소를 눈에 보이는 곳에 두게 되면.. 먹을 가능성이.. 2.7배가 높아진다는 결과가 있다 !!

이런..채소 섭취는.. 각종 비타민하고..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어서..쉽게다이어트하는법 다이어트방법 뿐아니라..

항노화나..항암.. 항염증에 효능이 있고..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오랜시간 포만감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큰 장점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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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째. 수프에 병아리 콩을 넣어준다 !

 

수프에 병아리 콩 반 컵을 넣게 되면.. 섬유질 섭취량을 6g 늘릴 수 있게 된다 !!

일반 콩보다는..조금 크고.. 모양이 불규칙해서.. 국내에서는 생소한 병아리콩은.. 콜레스테롤

을 저하시키는 기능이 뛰어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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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아리 콩을 구하기 어렵다고 생각이 들면..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일반 콩으로 대체해서 활용해도 좋다 !!

콩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신진대사를 높이고.. 장운동을 원활하게 해서.. 쉽게다이어트하는법 다이어트방법 으로도 딱 !!

꼭 기억하고 꾸준하게 실천해 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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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식단은 물론이고..운동을 병행해야지

더 큰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다는 것쯤은 다들 아시는 부분인데.. 중요한 부분은..

누구나 아는 운동이지만..그래도 꾸준하게 실천을 하시는 것이 효과적인..

쉽게다이어트하는법 다이어트방법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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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수영 !!

 

이 운동은.. 가장 쉽게다이어트하는법 다이어트운동으로 가장 대표적인데.. 수영은 호흡기하고..순환기를 발달 시켜줘서...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

그리고.. 피부탄력을 증진시켜서.. 노화를 예방을 해주고.. 수중에서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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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의 저항이 몸을 지탱을 해주어서.. 발목이나.. 팔목등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아서..

둔부에 피하지방이 쉽게 쌓이는..여성들에게는.. 둔부의 지방 차단막을 엷게 해주게 해주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쉽게다이어트하는법 다이어트운동법이다 !!

 

 

 

 

 

수영은..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는 다이어트운동 이지만.. 에너지 소모가 많은 운동이기에..

운동시간은.. 1회에 40~60분 정도가 적당하고.. 1주일에 3회에서 4회 반복해서 해주시는 것이 좋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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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자전거 타기 !!

 

이 다이어트운동은.. 발로 폐달을 밞아서.. 이동을 하게 하는 자전거.. 대중적인 이동수단이면서.. 운동기구인데..

자전거 타기는..끊임없이.. 다리 근육을 움직이게 해주는 운동으로써.. 비만 개선에 효과적이고..운동중에..많은..

땀을 배출을 해줘서..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도..탁월한 효과가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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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많은 분들이.. 가장 기본적으로.. 쉽게다이어트하는법 다이어트운동 법으로..

실천을 하고 있다 !!

또한.. 자전거는..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운동으로써..일상생활의 스트레스와..피로를

해소를 해주는 역활로도..그만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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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운동이라도.. 제대로 잘 알고 하시는 것이 좋은데..

다이어트운동 자전거는.. 한번에.. 40분에서 60분 정도를 타는 것이 우리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1주일에는.. 3번에서 4번 반복적으로.. 하시면.. 다이어트운동으로 효과를 보실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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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셋재. 걷자 !!

 

이운동은.. 누구나가 하는 행동인데.. 운동으로 생각을 해도 좋다 !!

걷기에는.. 장소하고..시간에 구해받지 않고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경제적인 다이어트운동이다. 산책과.. 경보 등 걷기 운동을 할때에는..허리를 똑바로..세우시고..배를 내밀지 않은 상태에서 반듯하게 걷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고.. 발은 발꿈치가 먼저 땅에 닿게 한다음에..

발 앞꿈치 쪽으로 힘을 옮기시는 것이 발에 주어지는 통증하고..피로를 덜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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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다이어트하는법 다이어트운동으로 걷기는.. 정해진..운동시간은 딱히 없지만..

그래도..자신의 최고 심박수의 70%에서.. 80%정도에 도달한 상태에서.. 30분이상 하시는 것이 효과적이므로..

이점 등을 고려해서.. 이왕 하는 것 정확하게 꾸준하게 실천해보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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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설계 Tip

 

 

 

다이어트의 실패의 경험.. 해보신 분들은 다 안다..

성공하고 싶은데..실패를 거듭 한다면.. 꼭 실패의 원인을 분석하고 진행 해야한다..

 

 

다이어트의적은.. 식습관인데.. 사회생활을 하거나.. 불규칙한 생활을 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식습관이 안좋아질 수 밖에 없는데.. 이런 안좋은 상황에서도..

생활에 맞춰서 잘먹게되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설계는.. 자세히 알아보시면..

자신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를 설계하실 수 있다.. 

 

 

이제는.. 굶지말고.. 바쁘다는.. 상황으로..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다이어트 센터 ! ] 

 

 

탄수화물과 지방을 물로 배출 하는 다이어트  : [바로가기] 

 

바쁜 현대인의 생활에 맞게 잘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관리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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