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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이야기/다이어트

두부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 운동법

아쿠나 2015.04.10 06:37

두부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 운동법

 


 

 

 

 다이어트를 하고자 마음을 먹어도 꾸준하게 하기란..힘든데..

정확한 방법을 가지고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방법은 꾸준하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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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슬 봄이 어느덧 오고.. 이제 곧 바로.. 여름이 올것으로 예상이되는데.. 그래서 그런것인지.. 주변에서도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

다이어트를 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양을 갖춘.. 먹는량에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이두부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 운동 과 함께 하시면 더욱더 효과가 좋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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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부다이어트 방법!

 

 

 

 

두부다이어트는  열량이 낮으면서..영양도 듬뿍 들어 있어서 하루 한기정도를 밥을 대신해서.. 먹게 되면..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볼 수 있게 된다 !!

그러나.. 무턱대고..밥 대신해서.. 먹는다고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니므로.. 지켜야 할 규칙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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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먼저.. 다이어트의 가장 기본적인.. 사항으로는 하루에 3끼를 균형 있게 먹는 것!!

혹시라도..한끼라도 거른다거나.. 주식을 생략을 하시면.. 영양소의 균형이 깨지게 되고 몸의 균형이 맞지

않아서..살이 찌기 좋은 조건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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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문에.. 하루에 3끼를 모두 두부로 대체를 해서 드시는 것은 안되고..밥과.. 빵 대신해서..하루에 한끼만을

두부로 대체해서..먹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

두부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 운동으로.. 저열량 식품인 두부가 지방연소..

신진대사 활성화.. 변비해소에도 좋은 성분이 많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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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식으로.. 좋은 두부인데..단품으로 두부만을 드시는 것은.. 다이어트에 오히려 좋지않다!

두부를 활용을 해서.. 효과적으로..다이어트에 성공을 하시기 위해서는..

몸에 필요한 다른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하시는것이 중요하다 !!

무기질과.. 비타민..탄수화물.. 칼슘등과..같은.. 영양소가 들어 있는.. 다른 반찬들도 함께 드시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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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자신의 생활방식이.. 불규칙하다고.. 그래서 지키기 힘들다고.. 해도 꼭 일주일에 3일은.. 해주시면 좋다!

두부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 운동뿐아니라.. 어떤 다이어트라도 매일매일하시면..

그 자체가 스트레스가 되고.. 동기부여도 사라지게 되는데.. 식사를 조절을 하게 되는 두부 다이어트는

매일매일 하지 않게되고.. 무방하므로.. 일주일에 최소한.. 3일이상은.. 해주시면 되는데..

예를 들어서.. 월수금과..화목토,이런식으로 하루걸러서..하루씩 해주시는 것도 좋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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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부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 운동에서 가장 기본인 그리고 간과하기도 쉬운..

부분이 바로..수분섭취다 !! 성인기준으로..하루 최소 1.5L에서 2L의 수분을 섭취를 해주시면..가장 좋다는 것!!

규칙적인.. 운동 또한..같이 해주는 것이 하루에 한끼를 두부로 먹는 것에 대한..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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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부 다이어트 방법의 마지막으로.. 저녁 식사와.. 아침 식사를 두부로 대체해서 드시는 것이 좋은데..

이렇게 하시다가.. 어느날 갑자기.. 순서를 바꿔서 평소에 저녁식사를 두부로 하시다가.. 한달후에는..

아침식사를 두부로 대체해서 드셔보시는 것도 좋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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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하시면.. 식사습관에 적응을 했던..뇌가 혼동을 일으켜서.. 세포 활동이 활발해져서..

지방소모에 더욱더..유리하게 작용이 될 수있다!!

또한.. 폭식과.. 과식을 하고.. 난 다음 날에는.. 하루 세끼를 모두 두부로 드시는 밸런스 조절도..

필요하다는 점 꼭 알아두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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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다이어트 식단 표!

 

 

 

<토마토 다이어트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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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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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 다이어트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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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식 다이어트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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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운동 방법!

 

 

 

1) 하늘 자전거 타기!

이것은 다들 아실것이라 생각된다 !

 

2) L자다리

운동 후에..다리를 벽에 붙이시고..누워서..엘자를 만드는 운동으로 다리가 뜨지 않게 벽에 밀착시켜야 한다!

그럼..붓기도 빠지고.. 다리알 제거에도 좋다 !!

 

3) 책벅지

책벅지는.. 허벅지사이에 책을 기우고 앉아 있는 것을 말한다 !!

대부분 앉아서 일하는 불들께 많이 추천하는 운동으로 허벅지 살을 빼는데에 아주 좋은 효과를 주는 다이어트운동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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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설계 Tip~!

 

 

 

다이어트의 실패의 경험.. 해보신 분들은 다 안다..

성공하고 싶은데..실패를 거듭 한다면.. 꼭 실패의 원인을 분석하고 진행 해야한다..

 

 

다이어트의적은.. 식습관인데.. 사회생활을 하거나.. 불규칙한 생활을 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식습관이 안좋아질 수 밖에 없는데.. 이런 안좋은 상황에서도..

생활에 맞춰서 잘먹게되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설계는.. 자세히 알아보시면..

자신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를 설계하실 수 있다.. 

 

 

이제는.. 굶지말고.. 바쁘다는.. 상황으로..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다이어트 센터 ! ] 

 

 

탄수화물과 지방을 물로 배출 하는 다이어트  : [바로가기] 

 

바쁜 현대인의 생활에 맞게 잘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관리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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