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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이야기/다이어트

단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및 다이어트에좋은운동 !

아쿠나 2014. 10. 28. 05:32
단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및 다이어트에좋은운동 !


 

 

 

 

 

이제는.. 가을철이 되고..슬슬..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는데.. 이런 계절에.. 미리미리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내년 여름에는.. 멋진 .. 아름다운 몸매~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

다이어트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시도를 하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몸을 더 상하게 한다거나..

요요가 와서.. 그동안의 수고가 헛되어지는.. 경우들이 많다 !!

그래서 오늘은.. 단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및 다이어트에좋은운동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부터 알아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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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

 

 

 

 

 

가장먼저.. 단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및 다이어트에좋은운동전에..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비법은..

 

첫뻔째로..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는데.. 단지..음식하고..운동에 대해서 조금 다른점으로

이해를 해야 한다 !! 다이어트의 시작은..적게 먹는..것이지만..다이어트의 완성은..많이 움직이는 것이 쵝오 !!

처음 살을 빼실려고 하신다면.. 운동으로는..부족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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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문에..먹는 것에 대해서.. 확실히..줄여주시는 것이 단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및 다이어트에좋은운동으로 인해서..더욱더 효과를 보실 수 있다!!

허나..이런식으로.. 빼신 체중에 대해서는..눈금을 건강하게 오래 유지를 하시려면..

반드시..몸을 움직이셔야 하는데. 이때의 타킷은.. 팔과..다리의 근육을 키우지

않는 다이어트는.. 실패할 확률이 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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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의 몸은.. 사용을 하고 남은.. 잉여 칼로리를 태워 없애야지만.. 기초대사량을 유지할 수 있는..난로 역활로..

근육이 하기 때문에.. 근육은..꼭 필요하다 !!

특히나.. 허벅지쪽에.. 근육은..파워존으로.. 지방을 태워주기 위해서.. 꼭 필요한 근육으로

단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및 다이어트에좋은운동으로 스쿼트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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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로는.. 과격하게..살을 빼지 말아야 한다는 것 !!

무리한 다이어트는.. 살을 단기적으로.. 뺄 수는 있지만... 길게 생각한다면..

이런 다이어트는..실패를 할 확률이 높다는 것 !!

칼로리 보존 본능이 발동을 해서.. 요요현상이 오게 되는데...

가능하면.. 다이어트는.. 한달에.. 2kg이내로..감량을 목표로 하는 것이 현명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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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번째로는.. 제대로 먹는 것이 중요 !!

우리몸에 중요한 역활을 하는..단백질은.. 근육하고..효소생성을 촉진을 해주어서..몸에서.. 잉여 칼로리를

태울 공장을 만들어주는 것으로 단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및 다이어트에좋은운동을 할때 꼭 필요한 성분이다!

비만을 유도하게 되는..인슐린하고..렙틴등 호르몬 분비가 감소되는..효과가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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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하고..미네랄도 꼭 필요한데.. 다이어트 중이시더라도..순살코기에 오렌지 주스

한두잔씩은.. 마실 수 있는.. 여유를 즐길 줄 알아야 한다 !!

단.. 탄수화물하고..비장은 줄여주시는 것이 좋다 !!.. 허나..밥을 무조건적으로..

먹지 않는 것은..현명한 방법이 아니므로.. 밥을 위주로 한 고유의 한식과..두부나 김치등

다이어트에 좋은 반찬이 많이 있어서.. 단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및 다이어트에좋은운동과 함께.. 드시면.. 좋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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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식단 !

 

 

 

 

 

다이어트는.. 가장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가..바로..음식 바로..먹거리 이다 !!

결제 된..섭취를 하게 되면..하루 칼로리양을 맞춰서..먹어야 하는데.. 절제된.. 다이어트식단은..

다이어트성공의 지름길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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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에좋은운동 !

 

 

 

1. 수영

2. 자전거타기

3. 걷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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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에좋은운동 하체 다이어트운동!

 

 

 

 

 

집에서도..쉽게 할 수 있는.. 하체 다이어트운동에 대해서 알아보자 !!

 

 

첫째. 하체 다이어트운동 독수리 자세 !!

 

바르게 서서 숨을 내쉬고..오른팔을 왼쪽 팔꿈치 밑으로..팔을 한바퀴 꼰담에.. 손가락 깍지를 껴준다 !

오른쪽..다리를 왼쪽 다리 앞으로.. 감아서.. 꼬고.. 엉덩이는..뒤쪽으로.. 쭉 빼고..허리는 곧게 세워서..

자세를 30초 동안 유지를 해주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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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하체 다이어트운동 다리올려주어야 한다 !

 

자세를 바르게 해서.. 정면을 보고..서서 오른쪽 무릅을 살짝 구부리고.. 다리 전체의 힘을 빼시고..

오른쪽 다리를 직각으로..만들어서..숨을 들이마쉰후.. 올려준다 !!

다리를 올린 상태에서.. 30초 동안 이자세를 유지하고..반대편 다리도 똑같이 반복을 해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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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째. 하체 다이어트운동 하늘 자전거 !

 

매트혹은..얇은..두께의 이불을 바닥에 까시고.. 누운후..

하늘을 향해서.. 자전거 페달을 돌리 듯이.. 굴려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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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째. 하체 다이어트운동 L자운동 !

 

다리가 부었을때에는.. 운동을 하시고 나서.. 스트레칭이 꼭 필요한데..

이운동으로.. L자 운동을 하시면..효과적이다 !!

다리를 벽에 대고..엘자를 만들어주는데.. 다리가 뜨는 곳이 없도록.. 해야 더욱더..

효과가 있다 !!

 

 

단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및 다이어트에좋은운동으로 건강하고

아름답고 , 멋진 몸매를 만들어 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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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설계 Tip !

 

 

 

다이어트의 실패의 경험.. 해보신 분들은 다 안다..

성공하고 싶은데..실패를 거듭 한다면.. 꼭 실패의 원인을 분석하고 진행 해야한다..

 

 

다이어트의적은.. 식습관인데.. 사회생활을 하거나.. 불규칙한 생활을 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식습관이 안좋아질 수 밖에 없는데.. 이런 안좋은 상황에서도..

생활에 맞춰서 잘먹게되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설계는.. 자세히 알아보시면..

자신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를 설계하실 수 있다.. 

 

 

이제는.. 굶지말고.. 바쁘다는.. 상황으로..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다이어트 센터 ! ] 

 

 

탄수화물과 지방을 물로 배출 하는 다이어트  : [바로가기] 

 

바쁜 현대인의 생활에 맞게 잘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관리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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