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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이야기/다이어트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빠른효과는 나에게 맞춤다이어트 활용

아쿠나 2015.03.26 05:30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빠른효과는 나에게 맞춤다이어트 활용

 


 

 

 

 

일평생 꾸준하게.. 하면서 건강한 삶을 이어나가기 위해서 해야 하는 것이 바로..다이어트다!

해마다 일정 게절이 되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진행을 하게 되는데..

그때 뿐인 경우가 많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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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만으로 건강상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분은 물론.. 건강하고.. 빠르게 체중감량을 원하실텐데.. 이렇게

빠른 시일내로.. 성공을 하려고 계획을 잡으면.. 의지가 강한 분들은 물론 성공을 하겠지만.. 조금 의지가 약한

분들은..힘이들어서.. 실패를 할 수 있다 !! 때문에..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빠른효과는 나에게 맞춤다이어트를

통해서.. 성공확률을 높여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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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에 대해서 몇가지를 알아본다!!

 

 

 

가장 중요한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열량조절식사!!

 

 

 

단기간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는데.. 먹는 것에 특히나 관심을 두고 지켜나가야 한다 !!

다이어트를 하려는 분들은..누구나 한번쯤은.. 급하게..체중감량을 하고자 하는 경우가 있을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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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작스럽게.. 바다나 수영장을 가야 된다거나..소개팅이..들어오게 된다면..다른거는..다 제처둔체..

다이어트부터.. 시작을 하려고 한 경험 있을 법한 경우인데.. 몸매관리를 통해서..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이고.. 자기 관리에도 철저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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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빠른효과는 나에게 맞춤다이어트를 통해서..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습관 조절도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있다!!

식사를 하실대에..열량을 조절을 해서.. 먹는 다면.. 단기간에.. 체중감량의 효과를 크게 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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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같이.. 열량조절하는..식사에는.. 섭취하는 칼로리에 따라서.. 저열량.식사요법하고..초 저열량 식사요법법으로..

나눠진다 !!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빠른효과는 나에게 맞춤다이어트 를 통해서.. 저열량 식사와..

초열량식사의 차이점을 살펴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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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열량 식사 !

 

 

 

 

저열량식사는..하루에.. 800~1,500kcal를 섭취를 하는 것 !

하루에.. 500kcal 다시 말하면..일일 섭취량은.. 25%를 감소 시켜서.. 일주일에 0.5kg내외의 체중감량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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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열량 식사를 꾸준하게..장기간..시행을 하게되면..초기 체중의 15~20%정도의 감량이 가능하게 된다 !!

그 뿐만아니라.. 심혈관 질환과..수면 무호흡증..위 식도 역류질환하고.. 같은..질병의 개선에도 큰 효과가 있다!!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빠른효과는 나에게 맞춤다이어트를 통해서.. 가능한지에 대해서 꼼꼼히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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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 저열량 식사 !

 

 

 

 

하루에 400kcal이상 800kcal미만을 섭취를 하시는 것!!

초 저열량 식사는.. 빠른 시간 내에서.. 체중 감량하고..동반을 한 대사 이상을 호전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이에 반해서.. 부작용으로 부정맥..기립성 저혈압.. 피곤함등 다양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위험도가 높다는 것!!

꼭 알아두고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빠른효과는 나에게 맞춤다이어트를 알아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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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방법

 

 

 

1) 아침식사에 달걀을 함께 먹는다 !!

 

아침에 달걀을 먹게 되면.. 하루동안에 섭취를 하는..칼로리양을 줄일 수 있게 된다 !!

빵하고 같은.. 탄수화물만을 섭취를 한다면. 1~2시간안에 포만감을 좌우하는 혈당의 수치가 급격하게..떨어져서..

허기를 느끼게 되는데.. 단백질을 섭취를 해준다면.. 혈당수치의 변동 폭이 줄어들어서.. 포만감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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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점심식사시에는.. 사과주스 대신해서 사과를 먹자!

 

씹는 것은..포만감을 촉진해주어서..칼로리 섭취를 대략 15%를 줄일 수 있다!!

씹는 행위는.. 식욕을 자극을 하는 호르몬 수치는..낮췆고.. 반면에 식욕을 억제를 하는 호르몬 수치는 높기 때문에..

수용성 식이섬유소인..팩틴이 풍부해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장운동을 도와 변비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좋은 과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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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채소를 눈에 보이는 곳에 두자 !!

 

채소를 눈에 보이는..곳에 두게 되면.. 먹을 가능성이.. 2.7배가 높아진다는 결과가 있다!!

각종 비타민하고..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으므로..다이어트방법으로.. 좋을 뿐아니라..

항노화..항암.. 항염증에 효능이..있는.. 채소는..식이섬유도 풍부해서.. 포만감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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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수프에 병아리 콩을 넣어야 한다 !!

 

다이어트방법으로.. 수프에 병아리 콩 반 컵을 넣게 되면.. 섬유질 섭취량을 6g늘릴 수 있는데요..

일반 콩보다는..조금 크고 모양이 불규칙하고..국내에서는.. 생소한 병아리콩은..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기능이

뛰어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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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아리 콩을 구하기 어려우시면..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일반콩으로 대신해서.. 섭취해도 좋다 !!

콩에는..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신진대사를 높여주고..장운동을 월활하게 해주어서 다이어트식품으로도

괜찮은 식품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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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에 맞춤다이어트 !

 

 

 

 

사람마다..체질과.. 체형 그리고.. 비만상태 부위 등등의 다양한 상황이므로..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빠른효과는 나에게 맞춤다이어트를 통해서..진행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

 

가장먼저.. 비만유형분석으로..

개인에 따라서..다양한 비만 원인하고.. 다이어트동기와..목표 기대치를 확인을 해서.. 시작을 해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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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맞춤형다이어트를 통해서.. 일상생활에서..지장을 주지 않는 상황에서..다이어트 스트레스 요인을

줄이는 맞춤 프로그램을 설정해서 시작한다 !!

 

체질개선을 통해서..요요를 방지해야 하는데..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빠른효과는 나에게 맞춤다이어트를 알아볼 수 있는 곳에서..

체질개선으로.. 다이어트의 적인.. 요요현상을 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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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다이어트방법으로.. 혼자스스로 하는 것도 괜찮을 수 있지만.. 확실하게.. 전문적으로..

시간을 단축해서.. 효과적으로 하기위해서는.. 다이어트진행을 하는 전과정을 전문가와 함께 진행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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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설계 Tip~!

 

 

 

다이어트의 실패의 경험.. 해보신 분들은 다 안다..

성공하고 싶은데..실패를 거듭 한다면.. 꼭 실패의 원인을 분석하고 진행 해야한다..

 

 

다이어트의적은.. 식습관인데.. 사회생활을 하거나.. 불규칙한 생활을 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식습관이 안좋아질 수 밖에 없는데.. 이런 안좋은 상황에서도..

생활에 맞춰서 잘먹게되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설계는.. 자세히 알아보시면..

자신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를 설계하실 수 있다.. 

 

 

이제는.. 굶지말고.. 바쁘다는.. 상황으로..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다이어트 센터 ! ] 

 

 

탄수화물과 지방을 물로 배출 하는 다이어트  : [바로가기] 

 

바쁜 현대인의 생활에 맞게 잘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관리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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