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success life

다이어트 건강한 방법 반식 다이어트 방법 본문

유용한이야기/다이어트

다이어트 건강한 방법 반식 다이어트 방법

아쿠나 2016. 6. 7. 05:32
다이어트 건강한 방법 반식 다이어트 방법

 

 

 

바야흐로 다이어트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데..

굳이 다이어트 계절이라고 한것은 무더위에 겨울동에 겹겹이 입던 옷에서 가벼운 차림으로 입기 위해서는..

그동안에 숨겨져 있던 살이 오픈이 되어야 하는데.. 이런 살들을 조금이라도 숨기고 싶은 마음에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많이 시도를 하는 계절이 아닐까 생각해서이다~

 

 

 

다이어트,다이어트방법,다이어트 건강한 방법,반식다이어트 방법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하려고..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인터넷이나..방송을 통해서..

시도를 해보고 성공 혹은.. 실패.. 다양한 경험들이 한번쯤은 있을것으로 예상이 된다~

오늘 이야기 하려는 다이어트방법은 반식 다이어트방법으로..

특별하게 어려운 것이 없고.. 누구라도 강한 마음만 있다면 성공이 될수 있을 법한 다이어트방법이다!

 

 

 

다이어트,다이어트방법,다이어트 건강한 방법,반식다이어트 방법

 

 

 

반식다이어트는 무엇인가?

 

 

 

반식다이어트는 말그대로.. 평소 먹는 세끼를 모두 챙겨먹는 대신 밥을 반 공기씩으로 만 먹는 것인데..

모 연예인은.. 이방법으로 하면서.. 매일 30분에서 1시간정도로 자전거를 타면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했다!

 

 

 

다이어트,다이어트방법,다이어트 건강한 방법,반식다이어트 방법

 

 

 

반식다이어트 방법!

 

 

 

세끼를 한끼라도 굶지 않고.. 원래 먹었던대로 먹지만. 양을 반씩 줄여주면서 먹어야 하는데..

반이라고 하는 부분은.. 입으로 넣는 모든 것을 의미하고 있기에.. 식사중에 먹는 밥이나..반찬..국은 물론이고..

식후에 먹게 되는..과일이나 후식, 간식등으로 먹는 떡이나 빵, 아이스크림, 음료, 껌등등 칼로리가 있다는 모든..

것들을 통틀어서 이야기 하는 것이다!!

 

 

 

다이어트,다이어트방법,다이어트 건강한 방법,반식다이어트 방법

 

 

 

당연히.. 물은.. 칼로리가 제로이기에..마음껏 먹어도 된다!ㅎ

채식을 하란다거나..특별한 종류의 음식을 덜 먹는 것이아니라.. 평소에 모든 음식을 반만 먹으면 된다는 것이고..

꼭 종류를 따져본다면.. 단백질하고..섬유질은..상대적으로 덜 줄이시고.. 탄수화물하고..지방질은 더욱더 줄여주는

방향으로 해야 한다는 것!

 

 

 

 

다이어트,다이어트방법,다이어트 건강한 방법,반식다이어트 방법

 

 

 

단백질은..신의 구성성분으로써.. 근육량이 줄어들게 되는 것을 막아주고..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하고..

과일은.. 비타민하고..미네랄의 공급원이 된다!!

하지만.. 탄수화물하고..지방질은.. 주로 잉여 칼로리로 몸에 축척이 되기에.. 많은 양을 줄여도 좋다!!

 

 

 

다이어트,다이어트방법,다이어트 건강한 방법,반식다이어트 방법

 

 

 

반식다이어트 효과!

 

 

 

위의 크기를 자연스럽게 줄여주어서 요요현상 방지에 탁월하다!

지방 1kg을 감량 시켜주려고 할때에는..소모애햐 하는 칼로리가 대략적으로.. 7500kcal이고..

반식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섭취하는 칼로리가 반으로 줄어서 힘들지 않게 칼로리 섭취를 줄여줄 수 있다!

 

 

그리고.. 반식다이어트는.. 섭취 음식량이 적어 그동안에 늘어나 있던 위장의 크기를 자연스럽게 줄일 수있고..

다이어트가 끝난후에도.. 위장의 크기가 작아져서..자연스럽게 많이 먹지 못하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반식다이어트효과로.. 다이어트의 적인 요요현상을 막아줄 수 있는 것이다!!

 

 

 

다이어트,다이어트방법,다이어트 건강한 방법,반식다이어트 방법

 

 

 

반식다이어트 주의점!

 

 

 

세끼를 비슷한 양으로 먹어야 한다는 점은 꼭 기억하자!

이렇게 적게 먹다가 많이 먹다가 반복적으로 되풀이가 되면.. 위의 요량은 많이 먹었던 것에 맞춰져 줄어들지 않게 된다!

그러므로.. 반식 다이어트를 할때 주의점은.. 위장이 줄어들기 위해서 최소 3개월 정도의 시간이 걸리고..

한번 반식 다이어트를 시작을 맘먹었다면.. 최소 3개월 간은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는 점~ 기억하자!!

 

 

 

 

다이어트,다이어트방법,다이어트 건강한 방법,반식다이어트 방법

 

 

나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설계 팁~

 

 

 

다이어트의 실패의 경험.. 해보신 분들은 다 안다..

성공하고 싶은데..실패를 거듭 한다면.. 꼭 실패의 원인을 분석하고 진행 해야한다..

 

 

다이어트의적은.. 식습관인데.. 사회생활을 하거나.. 불규칙한 생활을 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식습관이 안좋아질 수 밖에 없는데.. 이런 안좋은 상황에서도..

생활에 맞춰서 잘먹게되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알아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설계는.. 자세히 알아보시면..

자신에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를 설계하실 수 있다.. 

 

 

이제는.. 굶지말고.. 바쁘다는.. 상황으로..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다이어트 센터 ! ] 

 

 

탄수화물과 지방을 물로 배출 하는 다이어트  : [바로가기] 

 

바쁜 현대인의 생활에 맞게 잘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관리 할 수 있다 !!

 

 

 

2 Comments
댓글쓰기 폼